게임정보
커뮤니티
연재코너


밸런스게시판 > 밸런스게시판


신규 챔피언 '진' 정보
베지밀C
2016-01-14 03:54:30 ㅣ 조회 7590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http://na.leagueoflegends.com/en/page/champion-reveal-jhin-virtuoso

소개: 
Jhin’s assembling his gun and orchestrating his grand entrance onto the Rift. He’s meticulous and calculating - League’s slowest marksman yet. But when the murderous artist gets you in his sights, when he catches you off-guard, there’s not much that’ll save you from an inevitable, perfect death.

진, 총을 조립하며 세심히 조정하는 그가 소환사 협곡에 웅장하게 모습을 들어낸다. 그는 매우 꼼꼼하고 계산적이지만, 리그오브 레전드에서 제일 느린 원딜러다. 하지만 살인적인 예술가의 눈에 당신히 포착될경우, 당신은 허를 찔릴것이며, 당신의 불가피한 죽음에대해 구해줄것은 별로 없을것이다. 






스킬.

1. 패시브 - 속삭임

평타를 장전하기전 총 4번때릴수있으며, 막타는 무조건 크리티컬데미지와 추가데미지를 상대 체력비례해서 준다. 4발을 다쏠경우, 장전할시간이 필요하다.

진의 크리티컬 데미지는 보통 크리티컬 데미지보다 약하며, 그의 공속은 공속과 비례하지않는다. (공속을 올린다고 공속이 올라가지 않음). 대신에, 그의 공격력은 그의 공속과 아이템/룬에서 오는 크리티컬 확률에따라 올라가며, 크리티컬 공격 적중시 그에게 짧은시간동안 그의 공속에 비례한  이동속도가 주어진다.


2. Q 춤추는 폭탄

진은 주변의 적에 활성탄을 던진다. 그활성탄은 총 4번 적에게 튕긴다. 춤추는 폭탄이 적을 처치시 그다음 튕기는 적에게 추가데미지를 준다. 

3. W 죽음의 번창 (Flourish)
패시브:  진의 기본공격으로 적을 공격시, 억류된 청중 (e스킬) 또는 아군의 데미지에 표적을 남긴다.

액티브: 진은 스킬사용시, 엄청난 사거리의 총을 적중된 모든 적에게 쏘며, 방향은 첫타겟팅에따라 정해진다. (루시안 q처럼). 대상이 표적된 대상이면, 잠시동안적은 속박되며, 속박되는 시간동안 진은 이동속도를 얻는다.

4. E 억류된 청중 

진은 덫을 설치하며, 설치된 덫은 적에게 보이지않는다. 덫을 밟은 적은, 죽음의 번창 으로 인해 표적이 남겨지며 위치가들어나며, 바닥에는 큰 원형의 슬로우 존이 생성된다. 잠시후 덫은 원형안에 있는 모든적에게 폭발데미지를 준다.

5. R 커튼 콜

진은 적을 타겟하기전 자신의 무기를 조립하며, 잠시후 사거리내 모든적의 시야를 밝힌다. 총 4번 발사할수있으며, 처음으로 맞는 챔피언은 둔화와함께 적의 잃은 체력비례 데미지를 준다. 마지막 4번째의 총알은 엄청난 증폭의 데미지와 100% 크리 확률이 주어진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라인전.  (이번 챔프 통역은 정말어렵게해놨네요..)

진은 현존하는 원딜러와다르다. 대부분의 원거리 딜러들은 지속적인 딜링으로 적을 치우치지만, 진은 자기가 직접 손으로 고른 적을 강타한다. 라인전에선, 막타를 신중하게 잘쳐야하며, 총알갯수도 잘계산해야 4번째 총알을 이용해 적챔피언에게 큰 피해를 입힐수있다. 진의 사거리는 뚜렷하게 기껏해야 평균적이며, 초반에 견제당하기 쉽다. 이대 거장의 춤추는 폭탄이 힘을발하며, 튕기는 활성탄이 진에게 막타먹기에 도움을주며, 만약, 적이 가까이있을경우 활성탄으로 큰 데미지를 줄수있다.

진의 낮은 공속으로인해 적에게 압박을 가하기보단 포탑밑에서 막타먹기에 바쁠것이다. 하지만 진에게는 억류된 청중으로인해 적을 뒤로 물러날수있게할수있으며, 정글러와 함께 자신의 불운한 상대의 목덜미를 잡을수있다. 우리 정글러의 갱킹과함꼐, 진과 그의 팀은 공격을 이니시에팅할수있으며, 투명한트랩으로 설계를 할수있다. 적이 덫을 밟게된다면, 죽음의 번창으로 적에게 피해와 속박을 가하며, 덫으로 적을 느리게하고, 속박과 느린적은 덫의 폭발을 맞게되어있으며, 금방 체력이 달것이다. 이때 4타, 마지막 총알에 적은 죽을수밖에없다.

덫이 덫인만큼, 진에게 완벽한 방어적인 역활과 원할때는 공격적이게 해줍니다. 물론 이런 기회는 얼마없지만, 약해진 적에게 엄청난 크리티컬한 데미지는 진에게 적을 죽일수있는 기회와 적을 추적할수잇는 기회를 줍니다. 이기회에 진은 탁월함을 보이며, 적을 죽음의 번창으로 속박과함께 평타로 적을 날려버립니다. 혹시나 진이 무리하여 라인에있을경우 적정글러가 찾아오게되는데, 이때 4번째 총알로 크리티컬데미지와함께 이속을 얻은 진, 그리고 적은 덫을밟아 느려진속도에 허우적된다.


소규모 한타

사전의 준비만되어있다면, 그의 덫으로 인해, 진은 오브젝트 컨트롤에 최적화되어있다. 적의 드래곤 경로에 덫을 깔아 진의 팀은 적이 오는걸 알수있으며, 또한진은 표적된적에게 속박을 걸수도있다. 그럼에도 다가오는 적에게 자신이 죽일적을 고르기전 활성탄을던저 피해를 줄수있다. 하지만 그는 오브젝트 를 혼자 얻기엔 느린 공속으로인해 부족하지만, 팀에게 오브젝트를 가져오는데 미리 설계가되었으면 엄청난 힘을 실어줄수있다.

여기서 끝이아니다.. 진의 궁극기.. 컨튼콜은 진의 팀이 오브젝트를 가져오는데 엄청난 힘을 실어준다. 자신의 무기를 조립하여 스나이핑 셋팅이면, 엄청나 사거리를 확보한다. 하지만 각도가 자유자재로 크지않아 자리잘잡는게 중요하다. 적에게 너무 가깝게 자리를잡으면 적에게 죽기가 쉬우며, 거리를 너무 멀게 잡으면 궁극기가 쓸모없게된다. 진은 궁극기를 잘사용하기위에 포지션을 잘잡아야하며, 적을죽이러 가까이 이동하기전에 멀리서 엄청난 위력을 과시할수있다.


한타

진에게는 두가지의 한타 전력이있다. 시작부터 같이 보이는곳에서 싸우는것 아니면 한타 끝날쯤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것.
그가 시작부터 팀과함께 싸울전략이면, 백라인을 잡고, 덫으로 몸약한 팀원을 보호해주며, 죽음이 번창으로 적에게 표적을 남긴다. 춤추는 폭탄으로 적에게 피해를입히며, 적이 도망갈때 사거리긴 궁으로 마무리해준다. 

다음 방법으론, 한타시작과함게 사거리긴 궁을쏘는 방법이있다. 한타시작과함께 자신의 모습을 들어내지않고 궁으로 데미지입히는 이것이 진이 다른 원거리 딜러와 매우다른점이다. 적의 팀은 4:5 로보이는 한타를 분명히 먼저 시작하여 한쪽으로 기울어진거같은 싸움에 푹빠져있을때야 바로 진의 부재가 고의적이라는걸 깨달게 될것입니다. 진의 존재는 직접적으로 느끼지 못했지만, 그의 궁극기 한방한방은 피부로 닿아질것입니다. 커튼콜 궁극기는 체력이 없으면 없을수록 데미지는 더강해지며, 첫발맞은 앞라인의 이동속도는 매우 느려지며, 느려진 그들은 마음대로 움직일수없게됩니다. 궁극기발사시 몸이약한 적챔피언은 어쩔수없이 탱커뒤에 숨을수밖에없읍니다. 궁극기를 다발사한진은 싸움의 전장에들어가 한타를 하며 적을 표적하여 죽음의 번창과함께 적을 물리치며 승리에 한발자국 가까워집니다. 


잘맞는 챔피언:

다리우스 모르가나 노틸러스

상대하기 힘든챔피언:

야스오 자르반 루시안
베지밀C
39%

포션 2,936

가입일로부터 : 969일

신고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

  • 총 127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글쓰기
게시판 리스트01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1273 신규 챔피언 '진' 정보 [3] 베지밀C 0 7591 16.01.14
1272 [신규 스킨] 달빛 악령 모르가나 베지밀C 0 7535 16.01.14
1271 [신규 스킨] 달빛 악령 케이틀린 베지밀C 0 8813 16.01.14
1270 [신규 스킨] 찬란한 오공 베지밀C 0 6895 16.01.14
1269 [신규 스킨] 도전자 니달리 베지밀C 0 2804 16.01.14
1268 [6.1패치] 아이템 밸런스 부분 베지밀C 0 2486 16.01.14
1267 [6.1패치] 챔피언 밸런스 부분 베지밀C 0 2297 16.01.14
1266 10/14 PBE 업데이트: 카사딘 버프, 카직스 고립... 롭스군 0 6141 15.10.15
1265 10/13 PBE 업데이트: 신규 스킨 3종, 새로운 ... 롭스군 0 3562 15.10.14
1264 10/6 PBE 업데이트: 데몬 바이, 구 스킨 5종 ... 롭스군 0 3271 15.10.07
1263 10/2 PBE 업데이트: 실험적 리븐 변경 롤백 등 롭스군 0 3124 15.10.03
1262 10/1 PBE 업데이트: 단일 챔피언 모드 파일 등 롭스군 0 1672 15.10.02
1261 9/30 PBE 업데이트: 실험적인 리븐 'EDGE' ... [1] 롭스군 0 2286 15.10.01
1260 9/29 PBE 업데이트: 바이/카사딘/브랜드 신스킨 ... 롭스군 0 2344 15.09.30
1259 9/24 PBE 업데이트: 그림자 불꽃 킨드레드 스플래... 롭스군 0 2010 15.09.25
1258 9/23 PBE 업데이트: 심판자 카르마 로딩 화면, ... 롭스군 0 1957 15.09.24
1257 9/22 PBE 업데이트: 신규 소환사 아이콘, 롤드컵... 롭스군 0 2068 15.09.23
1256 9/21 PBE 업데이트: 킨드레드 로그인 영상 등 롭스군 0 1708 15.09.22
1255 9/18 PBE 업데이트: 한글 클라 업데이트, 킨드레... 롭스군 0 1838 15.09.19
1254 9/17 PBE 업데이트: 킨드레드 한국 음성, 미포 ... 롭스군 0 1522 15.09.18
1253 9/16 PBE 업데이트#2: '클럽', 킨드레드 스플... 롭스군 0 1289 15.09.17
1252 9/16 PBE 업데이트: 습격자&심판자&말파스킨 스플... 롭스군 0 1704 15.09.17
1251 9/15 PBE 업데이트: 킨드레드, 신규 스킨 5종 ... 롭스군 0 2182 15.09.16
1250 9/10 PBE 업데이트: 챔피언십 칼리스타 스플래시 ... [1] 롭스군 0 1772 15.09.11
1249 9/9 PBE 업데이트: 추가 월챔 엠블렘&밸런스 변경... 롭스군 0 1238 15.09.10
1248 9/8 PBE 업데이트: "They Are Coming... 롭스군 0 1354 15.09.10
1247 9/4 PBE 업데이트: 밸런스 변경 등 롭스군 0 1846 15.09.05
1246 9/3 PBE 업데이트: 월챔 소환사 아이콘 등 롭스군 0 1578 15.09.04
1245 9/2 PBE 업데이트: 챔피언십 칼리스타 업데이트 롭스군 0 1516 15.09.03
1244 9/1 PBE 업데이트: 챔피언십 칼리스타 롭스군 0 2169 15.09.02
글쓰기
검색영역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