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커뮤니티
연재코너


SPONSORED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롤드컵 챔피언 공략, 오리진 소아즈의 다리우스 템트리
  • 게임메카 이승범 기자 입력 2015-10-20 23:07:42


  • 전세계 최강팀들이 맞붙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4강전이 벨기에 브뤼셀의 브뤼셀 엑스포에서 24일, 25일 양일간 열린다. 첫 경기는 플래시 울브즈를 꺾고 올라온 유럽의 오리진과 대만의 ahq e스포츠 클럽을 제압하고 진출한 SK텔레콤 T1이 24일 오후 11시 30분에 맞붙는다. 그리고 다음날인 25일 오후 10시에는 유럽의 명가 프나틱과 쿠 타이거즈가 결승 진출을 놓고 겨룬다.


    ▲ 롤드컵 4강 일정 및 대진표

    게임메카에서는 롤드컵 경기를 보기 전 롤드컵에 참여하는 선수들이 사용한 룬, 특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롤드컵을 관람하기 앞서 롤드컵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템트리를 참고해 실제 랭크 게임에서 활용해보자. 아래는 지난 10월 16일에 있었던 8강 A조 1세트에서 오리진의 탑 라이너 소아즈가 다리우스로 사용한 템트리 공략이다.



    소아즈의 다리우스 템트리 및 룬, 특성



    ▲ 재설계 이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탑 돌격전사 '다리우스'

    소아즈는 3레벨까지 ‘학살(Q) -> 포획(E) -> 마비의 일격(W)’순으로 레벨을 올렸다. 기술 마스터 순서는 주 공격 기술인 ‘학살(Q)’을 우선시 했으며, 이후 ‘포획(E)’의 레벨을 올렸다. 아이템은 ‘칠흑의 양날도끼’를 가장 먼저 맞췄으며, 이후 ‘정령의 형상’과 ‘망자의 갑옷’을 추가했다.


    ※ 챔피언 분석은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국민트리'에서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최종 아이템과 룬, 특성은 경기를 앞두고 연습하는 선수의 랭크 전적을 활용했습니다. 실제 경기와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